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감정을 팔아라  표지이미지

감정을 팔아라

  • 볼   륨:
  • ISBN: 9791189344528
  • 저   자: 김해룡;안광호 [공]지음
  • 발행인: 원앤원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원앤원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1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소비자의 감정은 어떻게 마케팅이 되는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차별화보다 중요한 것은소비자의 감정을 사로잡는 것이다더 멋진 디자인 더 나은 기능만으로는 더 이상 기업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어려워진 시대다 이제는 차별화를 추구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다양한 ‘감정’을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해야만 치열한 비즈니스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감정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나 어떤 대상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심어주어 소비로 연결시키는 활동이다 그저 좋은 감정만 선사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즐거워 행복해 자랑스러워 사랑해’ 같은 특별한 감정들로 브랜드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부정적인 감정도 ‘그냥 싫다’보다 ‘화나 후회해 슬퍼 걱정돼’ 같은 구체적인 감정들을 알고 브랜드가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성공적인 감정 마케팅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