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차별화보다 중요한 것은소비자의 감정을 사로잡는 것이다더 멋진 디자인 더 나은 기능만으로는 더 이상 기업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어려워진 시대다 이제는 차별화를 추구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다양한 ‘감정’을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해야만 치열한 비즈니스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감정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나 어떤 대상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심어주어 소비로 연결시키는 활동이다 그저 좋은 감정만 선사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즐거워 행복해 자랑스러워 사랑해’ 같은 특별한 감정들로 브랜드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부정적인 감정도 ‘그냥 싫다’보다 ‘화나 후회해 슬퍼 걱정돼’ 같은 구체적인 감정들을 알고 브랜드가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성공적인 감정 마케팅은...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81-ㄱ979ㄱ | EM000015715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