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사회심리학 분야의 선구자인 로버트 치알디니의 6가지 설득법칙을 적용하여 웹사이트 구성 이미지 색상 문구 선택까지 고객의 클릭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막대한 자본과 첨단기술 기발한 아이디어가 없어 고객의 클릭 유도가 고민스러운 현직 온라인마케터와 마케터 지망생 소규모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에게 특히 이 책을 추천한다 이 책은 실용적인 마케팅 실행법과 함께 심리학 신경과학 행동경제학을 통해 온라인 상의 고객을 분석하여 시선을 잡고 클릭하고 신뢰를 얻는 방법을 설명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55-ㄴ45ㄲ | EG000004204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