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화 : 스타벅스는 어떻게 낭만적 소비자들의 진지가 되었나  표지이미지

스타벅스화 : 스타벅스는 어떻게 낭만적 소비자들의 진지가 되었나

  • 볼   륨:
  • ISBN: 9788998439644
  • 저   자: 유승호 지음
  • 발행인: 따비
  • 발행사항: a서울:b따비,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2 p.:b삽화, 도표;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스타벅스에는 런던포그라는 메뉴가 있다 물의 양과 온도 거품의 양 등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메뉴’다 비록 주어진 메뉴 안에 내 입맛을 반영하는 정도이지만 이런 커스텀 오더가 가능한 스타벅스는 취향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성지와 다름없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도시인이 추구하는 새로운 욕망과 가치를 업고 한국의 거리를 지배하고 있는데 도서출판 따비의 신간 스타벅스화 ― 스타벅스는 어떻게 낭만적 소비자들의 진지가 되었나는 이를 ‘스타벅스화’라는 개념으로 규정하고 분석한다스타벅스를 통해 추구되는 새로운 가치저자가 스타벅스를 통해 드러낸 새로운 가치는 네 가지다 첫째는 런던포그다 획일적인 잣대를 들이대며 모든 것을 서열화하는 사회에서 취향은 타인을 인정하며 자신을 존중하는 방법이다 취향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