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마케팅  표지이미지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36314453
  • 저   자: 고은주;패션마케팅연구실 [공]지음
  • 발행인: 교문사
  • 발행사항: a파주:b교문사,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0 p.:b천연색삽화, 도표;c25 cm
  • 주기사항: aSustainable fashion brand marketing a패션마케팅연구실: 채희주, 전은하, 용성화, 공현민, 한정하, 정다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속가능성에 대한 전 세계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패션 산업에서도 지속가능 성장에 대한 논의가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지속가능 발전은 단순한 개념이 아닌 현대와 미래 사회를 이어주는 하나의 이념 및 가치로써 이해되어야 한다 이 책은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사례들을 통해 국내의 많은 패션 기업들의 인식을 한층 더 제고하고 패션 소비자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지속가능 실천의 가이드라인과 교육자료로써 활용되기를 바라며 기획되었다본서는 총 6장으로 구성되는데 Chapter 1은 지속가능 패션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과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으며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사례의 선정기준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Chapter 25는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의 총 17개 브랜드 사례의 미션과 비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