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걱정하지 마세요 물건은 팔립니다”“시대가 변했다 좀처럼 물건이 팔리지 않는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아우성이다 정말일까 이제 소비자는 웬만해서는 지갑을 열지 않게 된 것일까 PG 아지노모토 오츠카제약 등 일본 내 손꼽히는 기업의 브랜딩 디자인 업무를 담당해오며 ‘브랜드 전략가’라는 가슴 설레는 애칭으로 불리는 이 책의 저자 호소야 마사토는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고 말한다 ‘단순히 물건을 디자인하는 것만으로는 팔리지 않는 시대’일 뿐 지금까지와 다른 방법으로 접근하면 얼마든지 해결될 일이라는 것이다그가 제시하는 대책은 ‘브랜드 스토리’다 브랜드 스토리 언뜻 듣기에는 새롭지도 특별하지도 않은 개념이다 무언가 대단한 해결책을 기대한 독자라면 싱겁다고 느낄 수도 있겠다 하지만 20...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71-ㅎ567ㅂ | EA0000043059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71-ㅎ567ㅂ | EQ0000017415 | 상호대차 | 2025/05/23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