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표지이미지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 볼   륨:
  • ISBN: 9791196372156
  • 저   자: 강민호 저
  • 발행인: 턴어라운드
  • 발행사항: a서울:b턴어라운드,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0 p. :b천연색삽화 ;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의 저자 마케터 강민호의 두 번째 이야기이른 아침 핸드폰 알람소리에 겨우 눈을 뜨고 일어납니다아직 잠이 덜 깬 상태로 몸은 본능적으로 욕실을 향합니다세수를 하고 머리를 감고 얼굴에 로션을 바르면서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멍하니 바라봅니다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납니다가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거울 앞에 서세요거기에 모든 해답을 가진 한 사람이 서있을 겁니다세상 단 하나뿐인 브랜드인 당신에게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는 법브랜드 하면 왠지 딱딱하고 멀게 느껴지지만 이 책은 나브랜드라는 인문학적 관점에서 출발해 삶과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말랑말랑한 브랜드 에세이다 관계 기본 본질 마케터 강민호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컨설팅을 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