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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오늘도 진상을 만났다”해도 해도 너무하신 고갱님들에게 맞서는 최강의 위기 대응 기술한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손님이 직원의 얼굴에 햄버거를 던져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백화점 같은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이 직원에게 무릎을 꿇게 한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 들려온다 “무릎 꿇어” “쟤 잘라” “태도가 그게 뭐야” “인터넷에 올린다” “손님을 무시하는 거야” “책임자 불러” 이런 폭언들이 난무하는 고객 응대 현장에서 종사자들의 고생과 정신적 피폐함은 상상을 초월한다이 책은 철저하게 고객 제일주의에 노출된 채 일하는 사람들 편에서 쓴 클레임 완벽 대응 매뉴얼이라 할 수 있다 저자는 “너무나 자기중심적이어서 여간해서는 설득하기 어려운 갑질 고객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그들은 “편리함에 지나치게 익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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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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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12-ㅇ331ㅎ | EA0000044126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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