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표지이미지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59894802
  • 저   자: 정지원;유지은;원충열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 :b미래의창,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1 p. :b천연색삽화 ;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뭔가 사야겠다고 마음먹기도 전에 살 것은 정해져 있고웰메이드 보다 ‘병맛’에 열광하는 소비자들니들 도대체 왜 그래소비자도 모르는 소비자의 마음맥락으로 꿰뚫다마케터들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다 지쳐 이렇게 말한다 “마케팅은 죽었다 브랜딩은 소용없다” 그런데 지금까지 소비자만이 알고 있는 답을 맞히기 위해 불가능한 도전을 해온 것은 아닐까이제 소비자에게는 더 이상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장서가 많은 서점 맛 좋은 음식 잘 터지는 휴대전화를 내세우는 것만큼 의미 없는 마케팅은 없다 이제 마케터와 기획자가 읽어내야 할 것은 상품을 잘 포장해 파는 방법이 아니라 숨겨진 소비의 ‘맥락’이다 Z세대와 액티브 시니어 혼자를 뛰어넘어 ‘혼자들’이 된 1인 고객까지 변화한 소비자의 이면을 좇는 대신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