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성적’이 아니라 ‘성장’이다이 책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 내용 중 하나로 최근 교육 현장에서 가장 큰 화두가 되고 있는 ‘과정중심평가’를 소개한다 특히 학교와 교실 현장에서 ‘과정중심평가를 어떻게 실천할 것인가’에 대한 실마리를 제시한다 ‘과정중심평가’가 부각되면서 각 시도교육청에서는 관련하여 평가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한다거나 현장 교원들을 위한 연수 등을 활발하게 열고 있다 기존의 평가가 점수나 등수로 매겨 학생들을 선발하거나 분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면 과정중심평가는 학습의 성취 정도를 확인하고 지식보다는 역량을 평가하는 등 학생의 성장과 발달에 중점을 둔다 이런 평가 패러다임의 변화는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AI 등의 시대의 흐름과도 무관하지 않다 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73.7-ㄱ433ㄱ | EU000000174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