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어쩌다 당신의 마케팅은 ‘돈 먹는 하마’가 되었는가”치열한 브랜드 전쟁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승리하는 법 일본 아마존 MBA 베스트셀러 일본 주요 기업 마케터들이 뽑은 최고의 필독서 스토리 마케팅 성공 사례 다수 수록 애플 루이비통 볼보 파타고니아 샤프…고객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브랜드에는 ‘스토리의 힘’이 숨어 있다 애플이 극심한 경영난에 처했을 때 경영에 복귀한 스티브 잡스는 ‘Think Different’ 캠페인을 통해 자사와 고객을 ‘세상을 바꾸는 미치광이’로 규정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루이비통은 제품 하나하나를 광고하지 않고도 ‘침몰한 타이타닉호에서 유일하게 물이 차지 않은 트렁크’라는 비화로 ‘최고의 품질을 지닌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었으며 볼보는...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71-ㅇ826ㅊ | EL0000023834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