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표지이미지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 볼   륨:
  • ISBN: 9791130619996
  • 저   자: 이와이 타쿠마;마키구치 쇼지 [공]지음;이수형 옮김
  • 발행인: 다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다산북스,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5 p.:b삽화(일부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a物語戰略 a원저자명: 岩井琢磨, 牧口松二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어쩌다 당신의 마케팅은 ‘돈 먹는 하마’가 되었는가”치열한 브랜드 전쟁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승리하는 법 일본 아마존 MBA 베스트셀러 일본 주요 기업 마케터들이 뽑은 최고의 필독서 스토리 마케팅 성공 사례 다수 수록 애플 루이비통 볼보 파타고니아 샤프…고객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브랜드에는 ‘스토리의 힘’이 숨어 있다 애플이 극심한 경영난에 처했을 때 경영에 복귀한 스티브 잡스는 ‘Think Different’ 캠페인을 통해 자사와 고객을 ‘세상을 바꾸는 미치광이’로 규정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루이비통은 제품 하나하나를 광고하지 않고도 ‘침몰한 타이타닉호에서 유일하게 물이 차지 않은 트렁크’라는 비화로 ‘최고의 품질을 지닌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었으며 볼보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