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게임기획자 어떻게 되었을까?  표지이미지

게임기획자 어떻게 되었을까?

  • 볼   륨:
  • ISBN: 9788997826162
  • 저   자: 원인재
  • 발행인: 캠퍼스멘토
  • 발행사항: a서울:b캠퍼스멘토,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77 p.:b천연색삽화;c25 cm
  • 주기사항: a현직 게임기획자들을 통해 알아보는 리얼 직업 이야기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금까지 이런 직업 가이드북은 없었다대한민국 각 분야 최고의 게임기획자들이 청소년의 관점으로 자신이 걸어온 길을 이이기 해준다게임기획자 어떻게 되었을까는 엄마 아빠도 모르고 선생님도 몰랐던 게임기획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성우송은주조용래최민수이태경진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기획자 6인에게 듣는 리얼 게임기획자 이야기를 들어본다수학능력시험 응시자자 수는 매년 60만명 30대 대기업 한 해 공채 규모 2만명 중고등학교 한 반 정원수는 30명 결국 한 반에서 대기업에 들어갈 수 있는 학생은 단 1명현재 교육은 공부 열심히 해서 SKY에 가고 대기업에 들어가는 것이 최고로 여겨왔다 획일화된 출세가도에서 현실과 타협하고 순응하며 자신의 색깔을 잃어버리게 된다360도로 뛰면 3...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