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영어 책 많이 읽는 학생으로 키우는) 읽기 유창성 지도법  표지이미지

(영어 책 많이 읽는 학생으로 키우는) 읽기 유창성 지도법

  • 볼   륨:
  • ISBN: 9791186286302
  • 저   자: 티모시 라신스키;카밀 블라코비츠;크리스틴 렘즈 [공]지음;정지욱;강경임;문영은 [공]옮김
  • 발행인: 뉴로사이언스러닝
  • 발행사항: a서울:b뉴로사이언스러닝,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03 p.:b도표;c23 cm
  • 주기사항: aFluency instruction:bresearch-based best practice a원저자명: Timothy Rasinski, Camille Blachowicz, Kristin Lems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의 대표저자 티모시 라신스키는 유창한 독자는 단어를 의미 있는 구Phrases나 절Clauses 단위의 덩어리로 만들고 소리의 높낮이 강세 억양을 적절히 사용하며 작가의 의도에 맞는 감정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읽기는 수월하고 자동적인 활동이며 마치 말하는 것처럼 읽는다고 말한다 반면 유창하지 못한 독자는 너무 느리고 길게 띄어 읽거나 로봇처럼 빨리 읽는다 단조롭다 단어를 하나하나 읽거나 읽기가 고르지 않다 운율 사용이 어색하다 끊어 읽기를 못하고 숨이 가쁜 것처럼 읽는다 단어나 구를 여러 차례의 시도 끝에 읽는다 매우 느리고 힘겨운 속도로 읽는다고 말하고 있다이 책은 책을 많이 읽는 학생으로 키우기 위해 부모와 지도자들이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중요한 제안을 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