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토론이 수업이 되려면 : 생각을 이끌어내는 토론 수업 안내서  표지이미지

토론이 수업이 되려면 : 생각을 이끌어내는 토론 수업 안내서

  • 볼   륨:
  • ISBN: 9791196360191
  • 저   자: 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 지음
  • 발행인: 교육과실천
  • 발행사항: a서울:b교육과실천,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3 p. :b삽화, 도표 ;c23 cm
  • 주기사항: a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의 구성원은 '강현순 외 11인'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토론 수업의 핵심은 ‘말하기’가 아니라 ‘생각하기’이다생각을 이끌어내기 위한 핵심적인 토론 방법과 다양한 과목에서의 실제 수업 사례자신의 생각을 발견하여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듣고다시 자신의 생각을 평가하는 경험을 하는 토론 수업하기토론을 배우는 수업이 아니라 ‘토론으로 배우는 수업’토론이 수업이 되려면은 토론 교육으로 생각하는 힘을 지닌 학생을 길러내고 이를 통해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교사들의 모임인 ‘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 소속 12명의 교사들이 쓴 책으로 그동안 토론 수업을 하면서 겪은 숱한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깨달은 바를 하나하나 기록한 결과이다 이 책은 다양한 토론 방법을 소개하는 데 치중하지 않는다 대신 교실 현장에서 가장 핫한 토론 방법인 ‘찬반 토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