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토론 수업의 핵심은 ‘말하기’가 아니라 ‘생각하기’이다생각을 이끌어내기 위한 핵심적인 토론 방법과 다양한 과목에서의 실제 수업 사례자신의 생각을 발견하여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듣고다시 자신의 생각을 평가하는 경험을 하는 토론 수업하기토론을 배우는 수업이 아니라 ‘토론으로 배우는 수업’토론이 수업이 되려면은 토론 교육으로 생각하는 힘을 지닌 학생을 길러내고 이를 통해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교사들의 모임인 ‘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 소속 12명의 교사들이 쓴 책으로 그동안 토론 수업을 하면서 겪은 숱한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깨달은 바를 하나하나 기록한 결과이다 이 책은 다양한 토론 방법을 소개하는 데 치중하지 않는다 대신 교실 현장에서 가장 핫한 토론 방법인 ‘찬반 토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73.23-ㄱ311ㅌ | EL000002386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73.23-ㄱ311ㅌ | EG0000045424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불광천작은도서관 | 불광천작은도서관 | 373.23-ㄱ311ㅌ | BD0000004913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