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표지이미지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 볼   륨:
  • ISBN: 9791161752600
  • 저   자: 남기덕 지음
  • 발행인: 에이콘
  • 발행사항: a서울:b에이콘,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612 p.:b삽화;c24 cm
  • 주기사항: a2019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앞으로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가진 좋은 게임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조금은 어렵지만 개발자와 게이머를 위해 작성한 책이다 지금까지 감에 의존해서 이뤄지던 게임 디자인에 다양한 분야의 이론을 접목하려 시도했다 게임 디자인을 콘셉트 디자인 상세 디자인 QA 3단계로 나눠 각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게임학 심리학 인지 과학 등의 이론을 한 곳에 모아 보기 쉽게 정리하고 활용 방법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