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비판적 실천을 위한 교육학  표지이미지

비판적 실천을 위한 교육학

  • 볼   륨:
  • ISBN: 9791159301025
  • 저   자: 이윤미 외 지음
  • 발행인: 살림터
  • 발행사항: a서울:b살림터,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41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공저자: 김세희, 성열관, 신병현, 심성보, 우정길, 전아름, 조나영 a2019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미래교육은 무엇을 요구하는가한국 교육학의 실천적 성찰을 위한 탐구혁신학교와 마을교육공동체 등 최근 우리 교육 현장의 급격한 변화와 ‘4차 산업혁명’의 도래로 수수께끼처럼 나타난 미래 상황에 직면하여 우리 시대의 전위적 교육학자들이 머리를 맞대고 내놓은 도발적인 역작 도처에서 뜨겁게 달구어지고 있는 주제들이 흔히 대하기 어려운 안목과 방법으로 다루어진다 송순재 한국인문사회과학회 회장 전 서울시교육연수원장맛깔스러운 12첩 반상을 받아 든 기분이다 20세기 진보적 사회사상가 12인의 교육이론을 한꺼번에 접할 수 있다 이들의 핵심적인 화두와 명제가 21세기 한국 교육에 어떤 시사점과 통찰력을 줄지 궁금하신 분들의 필독서다 곽노현 전 서울시교육감 사징검다리교육공동체 이사장익숙하거나 모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