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빅데이터, 경영을 바꾸다  표지이미지

빅데이터, 경영을 바꾸다

  • 볼   륨:
  • ISBN: 9788976334473
  • 저   자: 함유근;채승병 지음
  • 발행인: 삼성경제연구소
  • 발행사항: a서울:b삼성경제연구소,c201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7 p.:b삽화, 사진;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WHY BIG DATA WHY NOW이제 겨우 고등학생인 딸이 출산용품 광고 메일을 받자 남자는 매장을 찾아가 강하게 항의한다 점장도 마케팅팀의 실수라 생각하고 사과한다 하지만 얼마 후 그동안 딸이 임신 사실을 숨겨온 것이 밝혀지고…… 여기서 우리가 궁금해 해야만 하는 것은 후일담이 아니라 도대체 부모도 모르고 있던 사실을 어떻게 알고 광고 메일을 보낼 수 있었는가이다 월마트에 이어 미국 할인유통업계의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타깃은 수많은 고객의 구매 이력을 분석해 임산부가 보이는 특이 패턴을 찾아내는 예측 모형을 가동하고 있다 그리고 이 사건은 그 예측 모형에 의해 빚어진 실제 사례이다 이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빅데이터 시대’의 단면이다 이미 세계의 많은 선진기업들은 미래경영의 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