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표지이미지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 볼   륨:
  • ISBN: 9791187289784
  • 저   자: 우승우;이승윤;차상우 지음
  • 발행인: 북스톤
  • 발행사항: a서울:b북스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1 p.:b천연색삽화;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디지털 시대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브랜딩 법칙 8모든 브랜드가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하지만 이제는 화두를 ‘적응가능성’으로 옮길 때다 소비 문법이 달라지는 디지털 시대에 적응해야만 오래도록 살아남는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이 책에서 마케팅 교수와 브랜드 전문가의 관점 현장에서 뛰는 기업 실무자들의 고민 디지털 세대 당사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고 어울려 노는 8가지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