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고수의 설득법은 이렇게 다르다일생 동안 설탕물을 팔며 사시겠습니까 아니면 함께 세상을 바꾸시겠습니까 스티브 잡스가 펩시콜라 사장 존 스컬리를 애플에 영입하기 위해 던진 말이다 저자의 딸은 공부는 잘했지만 방은 늘 엉망이었다 정리 정돈 좀 하라고 하면 공부할 시간도 부족하다며 들은 척도 안 하기 일쑤 그런데 어느 날 대청소를 공표하고 화장실 청소를 할당했더니 오늘은 제 방 청소만 하면 안 돼요 하고 부탁하더란다 처음부터 노렸던 자기 방 청소 시키기가 적중한 순간이다좋은 것은 더 좋게 만들고 나쁜 것은 더 나쁘게 만드는 대조 효과 인간은 대조 효과에 의해 더 효과적으로 설득된다 무언가 결단 내리기는 어렵지만 선택지가 있을 때라면 달라진다 둘 중 어느 쪽이 나은지는 쉽게 판단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189.5-ㅈ186ㄱ | EU000000609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