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 [경영] 표지이미지](https://bimage.interpark.com/goods_image/6/9/1/2/330156912s.jpg)
서평정보
소비자행동론은 소비자와 관련된 다양한 현상들을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종합하여 이론적인 틀을 제시하는 과목이다 이 과목을 공부함으로써 소비자가 ‘왜’ 그리고 ‘어떻게’ 다양한 마케팅 자극들을 처리하고 구매의사결정을 내리고 특정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거나 변화시키고 다양한 내·외적 요인들에 반응하는지 등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다 소비자행동론은 경영학 외에도 심리학 사회학 인류학 등에 이론적 뿌리를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뉴로사이언스 등 첨단과학 연구의 결과들이 보태져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새롭게 개편된 교재의 내용 중에는 이들 학문에서 도출된 흥미로운 이론들이 소개된다 소비자행동론은 인간에 대한 이해의 폭을 깊게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로 살아가는 본인 자신에 대한 관찰의 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방통 326.184-ㄱ777ㅅ2 | EM0000163302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