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 [경영]  표지이미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 [경영]

  • 볼   륨:
  • ISBN: 9788920035463
  • 저   자: 김성영;라선아 공저
  • 발행인: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발행사항: a서울:b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 420 p.:b천연색삽화, 도표;c25 cm+e별책 1책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행동론은 소비자와 관련된 다양한 현상들을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종합하여 이론적인 틀을 제시하는 과목이다 이 과목을 공부함으로써 소비자가 ‘왜’ 그리고 ‘어떻게’ 다양한 마케팅 자극들을 처리하고 구매의사결정을 내리고 특정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거나 변화시키고 다양한 내·외적 요인들에 반응하는지 등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다 소비자행동론은 경영학 외에도 심리학 사회학 인류학 등에 이론적 뿌리를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뉴로사이언스 등 첨단과학 연구의 결과들이 보태져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새롭게 개편된 교재의 내용 중에는 이들 학문에서 도출된 흥미로운 이론들이 소개된다 소비자행동론은 인간에 대한 이해의 폭을 깊게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로 살아가는 본인 자신에 대한 관찰의 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