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표지이미지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 볼   륨:
  • ISBN: 9788993178906
  • 저   자: 필 바든 지음;이현주 옮김
  • 발행인: 사이
  • 발행사항: a서울:b사이,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7 p.:b천연색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Decoded:the science behind why we buy a원저자명: Phil Barde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음이 아닌 을 포착하라 그게 더 확실하다마케팅 곳곳에 이 도사리고 있다 사람들은 절대 마케터가 바라는 대로 사지 않는다 그럼에도 유독 힘을 발휘하는 것들이 있다 그 미세한 것들을 놓치지 않고 포착해낼 때 마케팅은 성공한다 왜 때문에 판매가 요동을 칠까 차이 하나가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에 변화를 일으키는 걸까 이 더 세련되게 바뀌었는데 왜 매출은 급락하는 걸까 왜 일 때보다 일 때 더 많이 팔릴까 vs 어떤 문구일 때 사람들이 더 많이 살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