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실패한 전략 똑같은 남의 전략은 소용없다‘구매 욕구를 높이는’ 마케팅만이 살아남는다광고는 일단 건너뛰기하고 보는 사람들… 광고 노출에 집중한 마케팅이 홀대받는 시대다 눈에 띄면 일단 관심을 받았던 과거와는 달리 예산을 들여 광고를 내고 좋은 위치에 제품을 진열해도 고객의 선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부지기수다 이 책에는 세계 최고 광고회사 덴쓰에서 뇌과학8231행동경제학8231심리학을 기반으로 증명한 구매 욕구 높이는 법이 다양한 사례와 함께 소개되어 있다 눈에 쉽게 보이지 않는 구매 행동 패턴 즉 팔리는 패턴을 찾아내는 법 그렇게 찾아낸 패턴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전략을 알려준다 왜 안 팔릴까 어떻게 주목받게 할까 고민이라면 팔지 못하는 똑같은 전략에 매달리지 말고 팔리...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71-ㅎ597ㅅ | ED000003379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ㅎ597ㅅ | EQ000002413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