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UDK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표지이미지

(UDK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 볼   륨:
  • ISBN: 9788960773851
  • 저   자: 레이첼 코돈 지음;이강훈 옮김
  • 발행인: 에이콘출판
  • 발행사항: a의왕:b에이콘출판,c201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561 p.:b삽화;c24 cm
  • 주기사항: aUnreal development kit game programming with UnrealScript:bbeginner's guide a색인수록 a원저자명: Rachel Cordone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 요약 ]이 책은 언리얼스크립트 언어를 이용해서 언리얼 개발 키트(UDK)에 기초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UDK는 언리얼 엔진의 무료 버전으로서 그 강력한 기능과 유연한 확장성으로 게임 개발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언리얼스크립트의 기초와 활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한 자료가 매우 귀한 현실에서, 이 책은 UDK로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어둠 속의 등불과 같은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UDK와 프로그래밍 그 어느 쪽도 접해본 적 없는 독자를 대상으로 쉽고 친절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누구라도 이 책의 안내에 따라 하나의 예제 게임을 완성시켜가다 보면 어느새 UDK를 자유롭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실전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소개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에 흠뻑 빠져서 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