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고객이 달라졌다 : 뉴노멀 시대의 장사법  표지이미지

고객이 달라졌다 : 뉴노멀 시대의 장사법

  • 볼   륨:
  • ISBN: 9791165341862
  • 저   자: 현성운 지음
  • 발행인: 포르체
  • 발행사항: a서울:b포르체,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75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우리가 알던 장사법은 끝났다뉴노멀 시대 달라진 고객을 당기는 법고객의 소비패턴은 달라졌다 주요 소비자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이전과는 확연하게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개성과 취향은 더욱 섬세하고 다채로워졌다 그들은 같은 품목이라도 특이한 공간 개성 있는 서비스를 선호하며 좋아하는 브랜드의 ‘팬’을 자처하고 팬덤을 형성한다 뉴노멀New Normal은 시대 변화에 따라 부상하는 새로운 기준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를 읽고 유연하게 대처하는 매장만이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등장한 코로나19의 출현은 이러한 변화에 속도를 더했다 이미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던 소비는 ‘언택트 온택트’등 비대면 서비스로 가속화되고 있다 이제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