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통합교육,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 초등 통합교육 실행 매뉴얼  표지이미지

통합교육,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 초등 통합교육 실행 매뉴얼

  • 볼   륨:
  • ISBN: 9791158903305
  • 저   자: 박승희;홍정아;김수연;최승숙;문주연 지음
  • 발행인: 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
  • 발행사항: a서울:b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3 p.;c23 cm
  • 주기사항: a이 책은 2020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a권말부록: 개발 초등학교의 통합교육 실행자 역할 수행 점검표 ; 통합교육 실행자 5가지 주체의 역할 수행 점검의 종합 결과표 : 통학교육 실행자 5가지 주체의 전체 역학 목록표 a참고문헌과 색인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우리나라 학교 현장의 통합교육 실행 주체들을 위한 역할 목록과 활동 지침을 제시한 초등 통합교육 실행 매뉴얼 이 책은 일반 초등학교에서 특수교육대상 학생을 포함한 모든 학생이 질 높은 통합교육을 받게 하는 데 필요한 지침서이다 통합교육이 특수교사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닌 학교 구성원들이 함께 실행해야 하는 교육임을 강조하면서 통합교육 실행 방법론을 ‘실행자 중심’으로 다루고 있다 실행자는 통합학급 교사 특수교사 학교관리자 학부모 및 지원인력의 5가지 주체로 나눌 수 있는데 이들 실행 주체가 담당해야 할 역할을 ‘초등 통합교육 질 지표 46개’에 근거해 목록화하여 일목요연하게 제시한다 그동안 학계에서 통합교육의 개념과 역사 필요성 및 효과 등에 대한 연구들이 수행되어왔지만 이 책은 이론적인 연구...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