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통합교육,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 초등 통합교육 실행 매뉴얼
서평정보
우리나라 학교 현장의 통합교육 실행 주체들을 위한 역할 목록과 활동 지침을 제시한 초등 통합교육 실행 매뉴얼 이 책은 일반 초등학교에서 특수교육대상 학생을 포함한 모든 학생이 질 높은 통합교육을 받게 하는 데 필요한 지침서이다 통합교육이 특수교사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닌 학교 구성원들이 함께 실행해야 하는 교육임을 강조하면서 통합교육 실행 방법론을 ‘실행자 중심’으로 다루고 있다 실행자는 통합학급 교사 특수교사 학교관리자 학부모 및 지원인력의 5가지 주체로 나눌 수 있는데 이들 실행 주체가 담당해야 할 역할을 ‘초등 통합교육 질 지표 46개’에 근거해 목록화하여 일목요연하게 제시한다 그동안 학계에서 통합교육의 개념과 역사 필요성 및 효과 등에 대한 연구들이 수행되어왔지만 이 책은 이론적인 연구...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75.4-ㅂ362ㅌ | EM000016737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75.4-ㅂ362ㅌ=2 | EM000016852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75.4-ㅂ362ㅌ | EG000003621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