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어휘 교육의 이론적 틀 마련 및 실제적 유용성 담보에 관한 저자의 논의들을 엮은 것이다 1부에서는 저자가 제안하는 텍스트 기반 어휘 교육의 이론과 실제에 대해 다루고 있다 ‘텍스트 기반 어휘 교육’은 불안정하거나 혹은 너무 고착되어 있었던 기존 어휘 교육이 지닌 문제점을 해결하려는 시도에서 찾게 된 하나의 대안으로 이를 교육과 접목시키기 위해 텍스트와 어휘 어휘 교육의 맥락을 총체적으로 점검해 보았다 2부에서는 어휘 텍스트 학습자라는 어휘 교육의 요소가 실제로 상호 작용을 하는 현상과 이를 위한 교육적 처치에 대해 다루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어휘 학습자로서의 초등학생 그리고 초등학교의 어휘 교육 내용 또 어휘 교육의 방향 및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75.471-ㄱ939ㅌ | EQ000002577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