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표지이미지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 볼   륨:
  • ISBN: 9788998656942
  • 저   자: 룬아 지음;룬아 사진
  • 발행인: 지콜론북
  • 발행사항: a파주:b지콜론북,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73 p.:b사진;c24 cm
  • 주기사항: a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탐나는 브랜드는 누가 만들까필요해서보다 갖고 싶어서 사는 것이 요즘의 소비 트렌드다 미니멀 리스트처럼 ‘갖지 않음’을 택하는 것도 소비의 일종으로 자연스레 취급받는다 이처럼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한 표를 던지듯 소비하는 행위가 은연중에 예전보다 늘고 있다 이미 검증되어 있고 가격이 가장 저렴한 상품을 대중의 평에 따라 구매하는 지식쇼핑 최저가 검색 같은 방식과는 소비 방향이 점차 달라지는 것이다이를테면 성능보다는 가치를 중요시하고 완벽한 결과물보다는 그 물건을 누가 만들었냐를 더 따지며 자신이 지불한 돈이 어떻게 쓰이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 대량으로 찍어내는 것이 아닌 만드는 사람의 철학을 담았다면 그리고 그것이 나의 취향도 표현할 수 있는 것이라면 사람들은 기꺼이 지갑...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