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표지이미지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볼   륨:
  • ISBN: 9791196849603
  • 저   자: 박소윤 지음
  • 발행인: 레모네이드앤코
  • 발행사항: a서울:b레모네이드앤코,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8 p.;c23 cm
  • 주기사항: a2020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이미 도출된 트렌드나 소비자 인사이트를 알려주지 않는다 솔직히 마케팅 이론 서적이나 마케팅 성공 사례를 다룬 책들도 많다 하지만 구체적인 방법론과 함께 즉 이론과 실제를 하나의 맵으로 연결해준 책은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또한 현란한 말들로 포장된 것이 아니라 저자가 마케팅 교수로 강의와 컨설팅 그리고 현업에서 오래 일한 만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심오한 내공과 정성을 담은 흔적이 보인다 이를 통해 독자가 스스로 자신만의 통찰력을 키우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해 준다 게다가 본 저자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는 재주가 있는 듯하다수년간 소비자의 심리와 마케팅의 실제를 깊이 연구해 온 필자의 이 책은 마케팅 이론과 풍부한 사례들의 의미있는 연결망을 제시함으로써 디지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