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변화의 시대 디지털 마케터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올리브영 닥터자르트 와이즐리 … 요즘 대세 브랜드의 마케터 10명에게 그 답을 물었다 “사람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쇼핑’을 하고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매’를 해요 누구의 스토리가 믿음이 가는지에 따라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가 달라지죠 기능이나 가격과 같은 정량적 지표만으로는 선택이 어려운 영역이에요 사용자를 전면으로 데리고 와야 합니다 제품에만 주력할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스토리에 주목해야 하죠”한때 만들면 팔리던 시대가 있었다 당시에는 제대로 된 TV 광고 하나만 잘 만들어도 히트상품의 탄생이 가능했다 융단폭격처럼 TV와 라디오 잡지를 통해 광고하면 무엇이든 팔 수 있는 시대였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바야흐로 개인의 시대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ㄹ356ㄷ | EA000004686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ㄹ356ㄷ | EG000004857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ㄹ356ㄷ | EQ000002613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