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교사들은 수업 중에 수없이 많은 질문을 던지면서도 자신의 질문이 학생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질문인지 확신하지 못한다 교육과 학습에서 질문을 강조해 온 까닭은 학생이 질문할 때 스스로 생각하는 힘이 길러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 수업 현장에서는 학생의 암기와 이해 여부를 그저 확인하는 수준의 질문이 오가고 있다 이 책은 무엇이 좋은 질문이며 좋은 질문은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를 알려 준다학생이 스스로 탐구하고 사고하게 만드는 질문이게 바로 좋은 질문이야학생의 이해와 암기를 점검하는 질문이 나쁜 질문인 것은 아니다 다만 이 책은 질문이 여기에 그쳐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교육 목표와 사고의 깊이에는 위계가 있다 학생들은 수업에서 배운 개념과 지식을 정확히 인지하는 것 그 이상을 탐구해야 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73.22-ㅍ82ㅇ | EG000004912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