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사업을 키운다는 것 : 스탠퍼드 MBA는 왜 도시락 가게의 비즈니스 모델을 배우는가  표지이미지

사업을 키운다는 것 : 스탠퍼드 MBA는 왜 도시락 가게의 비즈니스 모델을 배우는가

  • 볼   륨:
  • ISBN: 9791162541609
  • 저   자: 스가하라 유이치로 지음;나지윤 옮김
  • 발행인: 비즈니스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비즈니스북스,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0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a東京大田區·弁當屋のすごい經營:b日替わり弁當のみで年商70億円スタンフォ-ド大學MBAの敎材に a원저자명: 菅原勇一郞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스탠퍼드 MBA에서 경영 교재로 선정한연매출 1000억의 도시락 전문점 이야기작은 기업이 이기는 경영 전략은 따로 있다5000원짜리 도시락 하나로 8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독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인정받아 스탠퍼드 MBA의 사례연구로 인용된 도시락 가게가 있다 바로 도쿄의 도시락 배달 전문점 다마고야의 이야기다다마고야는 매일 한 가지 메뉴의 도시락을 만든다 하루 판매량은 최대 7만 개이고 1만여 곳의 기업체에 그날 만든 따뜻한 도시락을 12시 정각까지 오차 없이 배달한다 그날의 도시락은 대부분 완판되며 폐기율은 01다 저자가 입사할 당시 다마고야의 하루 판매량은 2만 개 연매출은 136억 원이었다 저자는 10년 만에 3배를 키워 하루 판매량 6만 개를 기록했고 20년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