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본 책은 총 10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과 2장은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과 디지털 환경의 도래를 다루고 있다 3장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역할을 설명한다 4장은 최근 부각하는 소셜 미디어의 특징과 마케팅 방안을 다루고 있다 5장은 유튜브 등 1인 미디어의 제작과 방송 송출에 필요한 실무 지식을 전달한다 6장은 고객 유입을 위한 사이트 최적화와 고성과 트래픽 육성 방안을 다루고 있다 7장은 디지털 광고 집행을 통하여 실제 성과를 내는 방안에 관한 논의를 전개한다 8장과 9장은 최신 웹 데이터 및 고객 분석 도구인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하여 고객 세분화 성과 분석 AB 테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을 다룬다 마지막 10장은 변화하는 디지털 에코 시스템에서의 경쟁과 협력에 관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55-ㅇ838ㄷ | EM0000170798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