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홍보담당 공직자를 위한 실무 안내서 홍보 전략과 보도자료 기획·작성·배포의 실제 사례와 예시 담아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국민과 정책 이용자에게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성공하기 힘들다 그래서 정책 성공은 ‘설계가 반 홍보가 반’이라고들 한다 정책 성공의 핵심은 정책의 질이지만 성공을 이끄는 힘은 홍보에서 나온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국민과의 소통과 홍보는 중요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정책 홍보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보도자료다 정책 보도자료는 새로운 정책을 소개하는 최초의 홍보 수단이며 국민의 실생활에 영향을 주는 정책의 변화를 알리는 정부의 공식적 소통 수단이라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정부부처나 공공기관에서 국민 정책 이용자 정책 이해관계자에게 정책홍보를 위해 언론에 기사...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070.42-ㄱ969ㅈ | EQ000002732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