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고객이 알아서 마케팅해 주는 시대 당신의 브랜드는 가만히 있어도 고객이 알아서 대신 마케팅을 해준다면 기업 입장에서는 얼마나 좋을까 이상적인 이야기라고 이미 그런 시대가 열렸다 고객이 기업을 위해 마케팅을 해주는 시대가 온 것이다당신의 비즈니스는 어떤가 과연 브랜드와 마케팅에 투자한 만큼 효과를 거두고 있는가 대박을 터뜨리는 브랜드와 몰락하는 브랜드의 근본적인 차이는 어디에서 생기는 것일까 이장우 박사는 세계적 브랜드 3M의 수세미 영업사원으로 직장생활을 시작 패션 외식 커피 치즈 의약품 의료기기 IT 인공지능 인재 소싱 교육 출판 담배 화장품 향수 자동차용품 슈즈 등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전략 마케팅 홍보 신제품 개발과 론칭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71-ㅇ859ㅇ | EM000017223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