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이장우의 브랜드 : 가볍게 풀어낸 달인의 40년 내공  표지이미지

이장우의 브랜드 : 가볍게 풀어낸 달인의 40년 내공

  • 볼   륨:
  • ISBN: 9791162620458
  • 저   자: 이장우 지음
  • 발행인: 올림
  • 발행사항: a서울:b올림,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0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고객이 알아서 마케팅해 주는 시대 당신의 브랜드는 가만히 있어도 고객이 알아서 대신 마케팅을 해준다면 기업 입장에서는 얼마나 좋을까 이상적인 이야기라고 이미 그런 시대가 열렸다 고객이 기업을 위해 마케팅을 해주는 시대가 온 것이다당신의 비즈니스는 어떤가 과연 브랜드와 마케팅에 투자한 만큼 효과를 거두고 있는가 대박을 터뜨리는 브랜드와 몰락하는 브랜드의 근본적인 차이는 어디에서 생기는 것일까 이장우 박사는 세계적 브랜드 3M의 수세미 영업사원으로 직장생활을 시작 패션 외식 커피 치즈 의약품 의료기기 IT 인공지능 인재 소싱 교육 출판 담배 화장품 향수 자동차용품 슈즈 등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전략 마케팅 홍보 신제품 개발과 론칭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