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딩의 7가지 원칙 : 이야기로 배우는 브랜드 성장 전략  표지이미지

브랜딩의 7가지 원칙 : 이야기로 배우는 브랜드 성장 전략

  • 볼   륨:
  • ISBN: 9791188314737
  • 저   자: 인터브랜드 재팬 지음;박재영 옮김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0 p.;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세계 최고의 브랜딩 기업 인터브랜드가‘잘 나가는’ 회사들에서 발견한 7가지 브랜딩 원칙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기업 인터브랜드가 분야별로 엄선한 10개의 브랜드에서 비즈니스 성장의 실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책 세상은 급속하게 발전해 가고 기술 진화와 보급 속도가 비약적으로 빨라져 날이 갈수록 브랜드 경쟁은 가속화되고 있다 이토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해야 한다 이 책을 만든 인터브랜드는 세계에서 한국과 가장 유사한 일본 시장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잘 나가는 브랜드에서 발견되는 브랜딩의 7가지 원칙을 정리하였다독자들은 인터브랜드의 업종별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성공하는 브랜딩의 원칙들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영감을 얻...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