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망한 상권도 살리는 ‘스타벅스’의 힘은 77가지 감성 마케팅 비법에 있다자타공인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1999년 국내에 처음 진출하여 지금은 1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스타벅스의 성공 뒤에는 현지 고객의 감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거기에 성공적으로 부응한 마케팅 전략이 있었다 바로 77가지 감성 마케팅이 그것이다 이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인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를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라 할 수 있다이 책은 감성세대에 대한 조사와 분석 감성세대를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을 담고 있다 필자는 우선 감성세대를 20세를 전후한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 28세를 전후한 신세...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71-ㄱ841ㅅ | EA0000048950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71-ㄱ841ㅅ2 | EL000003168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