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를 벤치마킹하라 : 힙스터를 사로잡는 77가지 감성 마케팅  표지이미지

스타벅스를 벤치마킹하라 : 힙스터를 사로잡는 77가지 감성 마케팅

  • 볼   륨:
  • ISBN: 9791191209297
  • 저   자: 김영한 지음
  • 발행인: 넥서스Books:넥서스Biz
  • 발행사항: a파주:b넥서스Books:b넥서스Biz,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3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기획: 책아책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망한 상권도 살리는 ‘스타벅스’의 힘은 77가지 감성 마케팅 비법에 있다자타공인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1999년 국내에 처음 진출하여 지금은 1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스타벅스의 성공 뒤에는 현지 고객의 감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거기에 성공적으로 부응한 마케팅 전략이 있었다 바로 77가지 감성 마케팅이 그것이다 이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인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를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라 할 수 있다이 책은 감성세대에 대한 조사와 분석 감성세대를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을 담고 있다 필자는 우선 감성세대를 20세를 전후한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 28세를 전후한 신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