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 대전환의 시대를 살아남는 브랜딩 제1원칙을 찾아서  표지이미지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 대전환의 시대를 살아남는 브랜딩 제1원칙을 찾아서

  • 볼   륨:
  • ISBN: 9788935213559
  • 저   자: 스티븐 고 지음;신현승 옮김
  • 발행인: 청림출판
  • 발행사항: a파주:b청림출판,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03 p.:b삽화, 도표;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소비자의 마음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공감이 만드는 브랜딩의 모든 것 aEmpathy brand building a원저자명: Steven Koh a권말부록: 앞으로의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구글 다이슨 애플 스타벅스 아마존… 우리는 왜 이들에 열광하는가최고의 브랜딩 전문가가 찾아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강력한 힘은 ‘공감Empathy’에서 나온다“커뮤니케이션 전문가만이 내놓을 수 있는 차별화된 내용이 담긴 책”_유필화 교수 “저자의 화려한 경험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이 빛난다”_박재항 전 제일기획 마케팅연구소 대표 “광고계로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권한다”_장동련 홍익대학교 교수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한다”_나경수 SK종합화학 대표이사나이키부터 실리콘밸리 IT 기업까지충성고객들을 이끌고 다니는 세계 최고 글로벌 브랜딩의 비밀은나이키 다이슨 애플 삼성전자 스타벅스… 우리는 왜 이들에 열광할까 그들의 제품이 타사...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