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구글 다이슨 애플 스타벅스 아마존… 우리는 왜 이들에 열광하는가최고의 브랜딩 전문가가 찾아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강력한 힘은 ‘공감Empathy’에서 나온다“커뮤니케이션 전문가만이 내놓을 수 있는 차별화된 내용이 담긴 책”_유필화 교수 “저자의 화려한 경험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이 빛난다”_박재항 전 제일기획 마케팅연구소 대표 “광고계로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권한다”_장동련 홍익대학교 교수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한다”_나경수 SK종합화학 대표이사나이키부터 실리콘밸리 IT 기업까지충성고객들을 이끌고 다니는 세계 최고 글로벌 브랜딩의 비밀은나이키 다이슨 애플 삼성전자 스타벅스… 우리는 왜 이들에 열광할까 그들의 제품이 타사...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ㄱ361ㄷ | EQ000002946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