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손을 잡는 브랜딩 : 지키기 살려내기 함께 나아가기  표지이미지

손을 잡는 브랜딩 : 지키기 살려내기 함께 나아가기

  • 볼   륨:
  • ISBN: 9791160403978
  • 저   자: 한지인 지음
  • 발행인: 한겨레출판
  • 발행사항: a서울:b한겨레출판,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4 p.:b천연색삽화;c20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농부시장 마르쉐,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삼청점), 파머스파티, 우유부단 '각자도생이 아닌 함께 살기'로 성공한 4개의 브랜드 이야기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어떤 이야기를 누구에게 어떻게 전달하고 싶은지선명한 브랜드가 결국 살아남는다 제한된 자원으로 더 많은 경쟁을 해야 하는 시대 기획자와 브랜드 모두 ‘건강하게 성장하는’ 브랜딩에 관하여제일기획 SPC그룹 이니스프리 액션서울 등에서 브랜딩 작업을 해온 16년 차 브랜딩 기획자이자 디자이너 한지인 작가의 첫 책 손을 잡는 브랜딩은 세상과 손잡고 건강하게 살아남기를 고민하며 성공한 4개의 브랜드와 브랜딩 프로젝트에 관한 이야기다 안전한 음식 문화를 지키고자 탄생한 농부시장 마르쉐 싱싱한 사과를 제값에 판매하고 소비자에게 진짜 사과의 맛을 알리는 목적에서 시작 결국 한국 최초 농장 직거래 브랜딩을 성공시킨 사과 농장 파머스파티 유기농 우유의 소비를 촉진시키고 이를 이용해 벌어들인 수입으로 마을의 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