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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표지이미지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 볼   륨:
  • ISBN: 9791188230938
  • 저   자: 박진호,안태용,정진희 [공]지음
  • 발행인: 나비의활주로
  • 발행사항: a서울:b나비의활주로,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4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포화의 시대 고객의 마음을 꿰뚫는 가장 바람직한 고객만족은 어떤 형태일까 영업 마케팅 관리의 정점 고객 만족을 파헤친다 CS 전문가 3인이 말하는 바로 지금 필요한 단 하나의 고객 만족 해법서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을 염두에 두고 대비하지 않으면 도태될 것 같은 분위기가 팽배하다 1 2차 산업혁명이 인류에게 물질적 풍요를 안겨 줬다면 3 4차 산업혁명은 인류에게 생활전반의 변화를 도모하기에 아무도 감히 그 변화를 쉽게 예측하지 못한다 즉 양적인 팽창에서 질적인 팽창으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변화의 대상이나 매개체는 기계와 기술이다 그러면 그 주체는 무엇일까 바로 사람이다 사람이 변화시키고 사람이 변화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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