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포화의 시대 고객의 마음을 꿰뚫는 가장 바람직한 고객만족은 어떤 형태일까 영업 마케팅 관리의 정점 고객 만족을 파헤친다 CS 전문가 3인이 말하는 바로 지금 필요한 단 하나의 고객 만족 해법서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을 염두에 두고 대비하지 않으면 도태될 것 같은 분위기가 팽배하다 1 2차 산업혁명이 인류에게 물질적 풍요를 안겨 줬다면 3 4차 산업혁명은 인류에게 생활전반의 변화를 도모하기에 아무도 감히 그 변화를 쉽게 예측하지 못한다 즉 양적인 팽창에서 질적인 팽창으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변화의 대상이나 매개체는 기계와 기술이다 그러면 그 주체는 무엇일까 바로 사람이다 사람이 변화시키고 사람이 변화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5.51-ㅂ524ㄷ | EU000001574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