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표지이미지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 볼   륨:
  • ISBN: 9788998045296
  • 저   자: 고아라 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9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레드오션의 빅 마켓에서 승자로 살아남는 법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왜 오픈마켓에서 광고가 필요한가?G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개수만 3억 개로 추정된다. 이렇게 많은 상품 중에서 구매자가 둘러보는 상품이 과연 몇 개나 될까? 구매자가 상품을 구경하고 결정 내리는 과정은 대부분 목록 1~2페이지에서 끝난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행운은 상위 노출되는 소수 상품에만 돌아간다. 대부분의 판매자는 노출 기회를 갖지 못하고 등록한 상품을 방치할 뿐이고, 소수 빅셀러만이 매출을 올리고 있다.하지만 판매량이 많은 판매자들 역시 고민은 있다. 상위 노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광고비를 지출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는 오픈마켓의 시스템 자체가 광고비를 많이 쓴 판매자의 상품을 더 상위에 노출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매출은 많아도 광고비 때문에 손에 쥐는 것이 없다고 푸념하는 빅셀러들을 쉽게 볼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