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표지이미지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볼   륨:
  • ISBN: 9788927809913
  • 저   자: 자일스 루리 지음;윤태경 옮김
  • 발행인: 중앙books
  • 발행사항: a서울:b중앙books,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3 p.:b삽화;c21 cm
  • 주기사항: aHow Coca-Cola took over the world a원저자명: Giles Lury a2019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보다 강력한 101개의 글로벌 마케팅 스토리SNS와 유튜브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의 원동력은 무엇일까 온라인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은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를 유혹할까 바로 ‘스토리’다 영국 브랜드 전략 컨설팅 회사의 대표 자일스 루리의 신간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는 ‘특별한 마케팅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성장시킨 글로벌 기업들의 사례를 흥미롭게 풀어낸 책이다 코카콜라 나이키 애플 미쉐린 네스프레소 등 지금은 대중들에게 익숙한 유명 브랜드들도 초기에는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위해 수없이 많은 시도들을 했다 그들은 자신들만의 특별한 마케팅 스토리를 만들어 내 현재의 성과를 이루어냈고 이 책은 이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저자만의 예리한 관찰과 통찰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