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표지이미지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 볼   륨:
  • ISBN: 9791188314010
  • 저   자: 조셉 미첼리 지음 ; 범어디자인연구소 옮김
  • 발행인: 프로제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부산 :b프로제 :b유엑스리뷰,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5 p. :b삽화 ;c21 cm
  • 주기사항: aStarbucks experience :b5 principles for turning ordinary into extraordinary a원저자명: Joseph A. Michelli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모든 창업자를 위한 경험 마케팅의 바이블이 책에서는 스타벅스의 경험 전략을 크게 5가지로 나누어 제시한다 그 모든 방법은 변하지 않는 브랜드의 본질을 담고 있다 바로 인간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무형의 서비스를 인간을 통해 시각화하는 법 그리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만드는 법이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다 인간을 위한 인간에 의한 의사소통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내세운 스타벅스의 접근법은 업종을 막론하고 모든 비즈니스 종사자들이 추구해야 할 궁극적인 가치이자 브랜드 마케팅의 기본이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시간이 지나도 흔들리지 않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와 마음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며 이를 위한 전략과 방향성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