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모든 창업자를 위한 경험 마케팅의 바이블이 책에서는 스타벅스의 경험 전략을 크게 5가지로 나누어 제시한다 그 모든 방법은 변하지 않는 브랜드의 본질을 담고 있다 바로 인간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무형의 서비스를 인간을 통해 시각화하는 법 그리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만드는 법이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다 인간을 위한 인간에 의한 의사소통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내세운 스타벅스의 접근법은 업종을 막론하고 모든 비즈니스 종사자들이 추구해야 할 궁극적인 가치이자 브랜드 마케팅의 기본이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시간이 지나도 흔들리지 않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와 마음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며 이를 위한 전략과 방향성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ㅁ934ㅅ | EG0000035230 | 대출중 | 2025/05/14 | 0 | 로그인 필요 |
불광천작은도서관 | 불광천작은도서관 | 325.571-ㅁ934ㅅ | BD0000000552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