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 디자인, 혁신  표지이미지

브랜드, 디자인, 혁신

  • 볼   륨:
  • ISBN: 9791190277723
  • 저   자: 에릭 로스캠 애빙 지음;샘파트너스,이연준,윤주현 [공]옮김
  • 발행인: 싱긋:교유당
  • 발행사항: a파주:b싱긋:b교유당,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6 p.:b천연색삽화, 초상;c30 cm
  • 주기사항: aBrand-driven innovation:bstrategies for development and design a원저자명: Erik Roscam Abbing a권말부록: 1, 평가 체크리스트.2, 참고 웹사이트. 3, 용어 풀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드는 외형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영혼을 만들고 그 영혼을 담을 수 있는 용기를 만들며 이 용기가 소통하고 관계 맺을 수 있는 접점을 만드는 것이다 이 책은 브랜딩을 통해 조직에 혁신을 일으키는 방법과 이를 위해 디자인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말해준다” _「옮긴이 서문」에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