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경험 경제 : 경험을 비즈니스로 만드는 법  표지이미지

경험 경제 : 경험을 비즈니스로 만드는 법

  • 볼   륨:
  • ISBN: 9791188314102
  • 저   자: 제임스 길모어,조지프 파인 2세 [공]지음;MX디자인랩 옮김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73 p.:b삽화, 도표;c22 cm
  • 주기사항: aExperience economy a원저자명: James H. Gilmore, B. Joseph Pine II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제 제품과 서비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경험을 파는 시대 경험을 비즈니스로 연출하는 법을 다룬 최초의 책전 세계 15개의 언어로 출판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글로벌 스테디셀러경험 마케팅은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러나 경험을 비즈니스로 만들고 그런 경험을 소비하는 현상은 지금 절정기에 이르고 있다 애플 디즈니 레고 스타벅스 등을 떠올려 보자 단순히 제품의 기능이나 서비스에 관한 이미지가 떠오르는가 아니면 그 이상의 독특한 경험이 연상되는가 지금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는 거의 모든 비즈니스 업계는 고객의 관심을 확보하고 고객과의 고유한 연결망을 형성해야 하는 경험 경제 속에 있다저자들은 이 책에서 경험이 가장 우선시되며 소비된다는 것과 고객 경험을 비즈니스에 접목하는 법을 세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