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블렌디드 러닝 수업 = Blended learning : 싱가포르 한국국제학교 수업 실천 사례  표지이미지

블렌디드 러닝 수업 = Blended learning : 싱가포르 한국국제학교 수업 실천 사례

  • 볼   륨:
  • ISBN: 9788994655895
  • 저   자: 김성현,지윤숙,강은하,박종규,노유림,이소영,윤종혁,신은섭,김혜란,송진수,김은혜,양귀란 지음
  • 발행인: 지식프레임
  • 발행사항: a서울:b지식프레임,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5 p.:b천연색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온-오프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교육의 길을 말하다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의 블렌디드 러닝 수업 실천 사례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세 차례나 개학이 미뤄지고 결국 학교 수업은 전면 원격 수업으로 전환되었다 에듀테크 기반의 미래 교육은 갑자기 현실이 되었고 교육 현장은 혼란에 빠졌다 이제는 단순히 방역 차원이 아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교육을 준비해야 한다 즉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살린 ‘블렌디드 러닝’에 주목할 때다 그렇다면 과연 블렌디드 러닝은 무엇이며 어떻게 실제 수업에 적용해야 할까 블렌디드 러닝을 실제 교육 현장에 적용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의 수업 실천 사례를 통해 과연 블렌디드 러닝은 무엇이며 어떻게 실제 수업에 적용할 것인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