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포지셔닝 : 인류 불변의 마케팅 클래식  표지이미지

포지셔닝 : 인류 불변의 마케팅 클래식

  • 볼   륨:
  • ISBN: 9788932474403
  • 저   자: 잭 트라우트,앨 리스 [공]지음;안진환 옮김
  • 발행인: 을유문화사
  • 발행사항: a서울:b을유문화사,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7 p.:b삽화, 도표;c19 cm
  • 주기사항: aPositioning: The Battle for Your Mind a원저자명: Jack Trout aAl Ries a2002(초판1쇄발행)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포지셔닝이 처음 출간되고 40년이 흘렀지만 그 원칙은 여전히 유효하다”출간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광고·마케팅업계의 바이블로 통하는 포지셔닝이 출간 40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출간된다 1981년 미국의 광고 전문가 잭 트라우트와 마케팅 전문가 앨 리스가 함께 쓴 이 책은 잠재 고객의 마인드에 ‘포지션’을 확립한다는 획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2002년 을유문화사에서 처음 출간한 한국어판 역시 약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마케팅 필독서로서 그 명성을 유지해 왔다 한국에서만 선을 보이는 출간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휴대의 편의성을 도모한 새로운 판형과 저자 앨 리스의 특별 서문과 함께 책의 가치를 높였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