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시장 조사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장 조사를 잘 하는 습관  표지이미지

(시장 조사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장 조사를 잘 하는 습관

  • 볼   륨:
  • ISBN: 9791197176920
  • 저   자: 김윤태 지음
  • 발행인: 좋은습관연구소
  • 발행사항: a고양:b좋은습관연구소,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5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시장 조사 오더를 받았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 2 전문 기관을 통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시장 조사를 해야 하는 분들3 설문 조사나 FGI 등 각종 조사 방법의 기초를 알고 싶은 분들 4 현재 하고 있는 시장 조사의 정확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 5 최소 10만 원 정도의 비용으로 간이 시장 조사를 해보고 싶은 분들 6 엑셀로 할 수 있는 가장 최소한의 데이터 분석을 해보고 싶은 분들7 신제품과 주력 제품의 소비자 반응을 체크하고 싶은 분들8 광고 영향력 평가 브랜드 인지도 평가 등을 해야 하는 분들 대기업에서 시장 조사를 한다면 큰 비용을 들여 리서치 회사에 맡긴 후 조사 결과 보고서를 받아보면 그만이다 하지만 작은 기업이라면 시시각...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