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비의 메커니즘 : 소비자의 심리를 읽으면 마케팅이 즐겁다  표지이미지

소비의 메커니즘 : 소비자의 심리를 읽으면 마케팅이 즐겁다

  • 볼   륨:
  • ISBN: 9788998342708
  • 저   자: 마쓰이 다케시 지음;마미영 옮김
  • 발행인: 에이지21
  • 발행사항: a서울:b에이지21,c202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3 p.;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밤낮으로 고민하는 비즈니스맨, 마케팅 입문자를 위한 책!,인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마쓰이 교수의 마케팅 기본 이야기! aいまさら聞けないマ-ケティングの基本のはなし a원저자명: 松井剛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 2014년최근 마케팅 분야의 주류를 이루는 책은 마케팅의 기본을 다루기보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소재로 한 인터넷 마케팅이나 트렌드 미래를 예측하는 내용이 많다 하지만 요즘과 같은 불확실성 시대에 마케팅의 기본을 알려주는 입문서는 찾기가 어렵다 이 책은 마케터가 새삼스레 묻기도 그런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우리는 왜 물건을 사는가’라는 쉬우면서도 답하기 어려운 질문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쉽게 설명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