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표지이미지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 볼   륨:
  • ISBN: 9788999715600
  • 저   자: 김병희;서상열,김동성;김형석,김민철,김지윤,신경아,허정무,최문석,이진우,조재형,손영곤,주대홍,오창일,석중건,정해원,유인하,박인성,김유나,변혜민,고재영,이윤재,김상준,정차숙,지원배,유현중,김운한,김현정 공저
  • 발행인: 학지사
  • 발행사항: a서울:b학지사,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57 p.:b천연색삽화, 도표;c24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