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데이터 드리븐 고객 경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 조건  표지이미지

데이터 드리븐 고객 경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 조건

  • 볼   륨:
  • ISBN: 9791165459369
  • 저   자: 이주호,이선희 [공]지음
  • 발행인: 바른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바른북스,c202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2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CDP(Customer Data Platform)는 어떻게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의 혁신을 만들어내는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