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지털시대의)경영학  표지이미지

(디지털시대의)경영학

  • 볼   륨:
  • ISBN: 8910305061
  • 저   자: 유필화...[등]지음.
  • 발행인: 博英社
  • 발행사항: a서울:b博英社,c200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 614p.:b삽도;c25cm.
  • 주기사항: a기증도서(c.2)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경영학은 빨리 변화하는 분야다 따라서 경영학을 가르치거나 연구하는 경영학자들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늘 정확히 예견하거나 포착하고 해석하며, 또 가능하면 시대와 상황에 가장 알맞은 대책도 내놓을 수 있어야 한다 현직 대학교수들이 만든 경영학원론서 디지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